인스타 보정 꿀팁 📷 셀카 잘찍는법 / 보정어플 추천 / 몸매보정법 / 포토샵어플 추천 / 카메라어플추천 (eng/jpn/vtn/chn) l MIYUT



안녕하세요 이윳이들!
인스타 디엠으로 몸매관리법이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되게 많이 물어보세요! 사실 요즘은 다이어트를 굳이 안하는데 살이 저절로 빠지는 중입니다ㅠㅠ 왜인지는 저도잘..!ㅠㅠ 쨋든 몸매를 자연스럽고 좋아보이게 잘 뽀샵하는 저의 보정법을 보여드려요!!! ㅋㅋㅋ
저는 페이스튠으로 몸매 보정을 하구요 거울샷을 넘넘 좋아합니닷ㅎㅎㅎㅎㅎ
요즘 날씨 추워지는데 감기조심하시구용! 오늘도 영상 끝까지 봐주세욥🙇‍♀❤❤

#보정어플 #카메라어플추천 #카메라필터
Instagram : @miyut__
Contact : skdms90760@gmail.com
Present : 서울 강남구 논현로 554 삼성빌딩 2층 playtown ‘미윳’

source: https://nasibbitar.net

Xem thêm các bài viết về Làm Đẹp: https://nasibbitar.net/category/lam-dep/

24 thoughts on “인스타 보정 꿀팁 📷 셀카 잘찍는법 / 보정어플 추천 / 몸매보정법 / 포토샵어플 추천 / 카메라어플추천 (eng/jpn/vtn/chn) l MIYUT”

  1. 👍👍👍

    나는 당신에게 아랍어 리라 아랍인의 번역을 넣어달라고 요청했습니다. 아랍 소녀들은 한국 소녀들을 사랑합니다.  유튜브 아랍어 자막을 넣은 한국 소녀 채널이 있습니다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